MOU 협약[일간투데이]남양주남부경찰서-마인드브이알 업무협약식 실시

조회수 158

http://www.dtoday.co.kr/news/articleViewAmp.html?idxno=533167

▲남양주남부경찰서가 메타버스 심리상담 전문업체인 마인드브이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 사진=남양주남부경찰서▲남양주남부경찰서가 메타버스 심리상담 전문업체인 마인드브이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 사진=남양주남부경찰서

[일간투데이 김영배 기자] 남양주남부경찰서(총경 김종필)는 지난 19일 메타버스 심리상담 전문업체인 마인드브이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학교폭력 등 가해 청소년 재비행 예방을 위한 선도프로그램은 활성화되어 있지만, 피해자 보호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취약하다. 이에 학교폭력피해자 등 위기청소년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가상 공간에서 편안하게 경찰관을 만나고, 심리극이란 매체를 통해 자신의 피해사실을 마음 놓고 말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활용한다.

㈜ 마인드브이알 이대엽 대표는 “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전통적인 심리 상담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개발 하였고 청소년들의 위기 갈등, 어려움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인적·기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말했다.

또한 김종필 남양주남부경찰서장은 “이번 업무협약으로 학교폭력 등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비대면 메타버스 환경에서 보다 쉽게 학교전담경찰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위기 청소년 보호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”고 전했다.

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, 중소기업 DMC타워 10층

대표자 : 이대엽

연락처 : 010-2796-6193

메일 : mindvridge.official@gmail.com